본문 바로가기
게임/롤

롤 MMR 확인(검색) 사이트

by 따따뚜 2021. 9. 20.
반응형

match making rating 이름하야 MMR

게임 시스템이 내 실력을 어느정도로 평가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지표인데요

막상 게임사는 MMR를 비공개로 하고 있기 때문에 내 MMR이 정확히 몇인지 알 수 없습니다

 

하지만 MMR을 추측하는 방법은 있죠

주로 OP.GG에서 최근 랭겜 기록을 보고 함께 매칭된 유저들의 티어를 확인해 대충 어느정도 인지 짐작하는건데요

내 롤 닉네임만 넣으면 MMR을 추측해주고 통계까지 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

 

 


 

롤 MMR 확인

위 그래프 처럼 내 MMR의 진척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

제가 랭겜을 자주 안해서 일반 진전도를 찍어 왔는데, 랭크 진전도도 똑같이 분석됩니다

제 일반 MMR은 골드2정도라네요. 골드 나부랭이입니다 ㅠㅠ

 

롤 MMR 확인

롤 전체 유저의 MMR 분포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

제 MMR은 골드3에 해당하는 1,722로 상위33%라고 하네요

가장 많은 유저가 분포되어 있는 MRR은 1550~1650 정도 구간이네요

실버 최상위~골드 최하위 정도의 구간입니다

 


 

 

롤 MMR 확인

 

MMR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나와있습니다

대충 알고 있는 내용이네요 ㅋㅋ

게임 모드에 따라 플레이 데이터를 분석해 내 실력 수준을 추측하는 지표라고 합니다

 

 


 

롤 MMR 확인

닉네임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MMR이 확인됩니다

재밌는건 칼바람 MMR도 계산해준다는 겁니다

신기하게도 일반과 칼바람 똑같이 상위22%네요 ㅋㅋ

근데 MMR은 일반과 칼바람이 400점 이상 차이나네요

칼바람은 점수 단위가 훨씬 큰가봅니다

 


 

https://kr.whatismymmr.com/

 

What Is My MMR? - League of Legends MMR Checker (KR)

51,857,481소환사 분석1,021±10솔로랭크Slightly above Gold IV1,259±3노말Not enough games played solo1,592±15무작위 총력전Top 49% or equal to Diamond IVData from 2 hours ago 랭크 진전도지난 30일 간의 랭크 성적 트렌드솔로

kr.whatismymmr.com

 

롤 MMR 확인 사이트입니다

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검색하고자 하는 닉네임만 넣으시면 쉽게 검색됩니다

MMR 한번씩 확인하고 가세요!

반응형

댓글